스펙업 3개월분 구입시 10포 더해
응원엽서와 함께 가정으로 직배송
풀무원로하스 가맹점서 신청 가능

<사진=풀무원생활건강>
<사진=풀무원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풀무원생활건강은 25일 2021년도 수학능력시험 D-100일을 맞아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선물 사전 주문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풀무원로하스의 신제품 ‘스펙업’ 3개월 본품(3.4g*90포)을 구입하면 체험용 제품 10포와 응원엽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달 31일까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사전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풀무원로하스 홈페이지에서 집과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한 후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된다.

제품은 수능을 100일 앞둔 자녀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수능 D-100일에 맞춰 24일까지 주문 건에 한해 25일 모두 배송된다. 25일 이후 신청 순서대로 익일배송된다. 배송비는 무료다.

김미현 풀무원로하스 건강기능식품 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실력을 좋은 결실로 맺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수험생 스펙업 응원 이벤트”라며 “수험생들이 손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해 그간 열심히 준비해온 목표를 반드시 이룰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생활건강은 올해 1월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소비자의 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이번 사전 프로모션도 소비자 건강 증진 일환으로 기획됐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