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 시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층서 구매 가능
구매 후 한달 이내 사용 시 VIP승급실적에 2배 반영

테넷 시그니처 무비 티켓 <사진=롯데시네마>
테넷 시그니처 무비 티켓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는 영화 ‘테넷’의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그니처 무비 티켓은 영화의 여운을 티켓과 함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관람권으로 롯데시네마 단독 굿즈다.

티켓의 앞면은 테넷의 오리지널 영문 포스터를, 뒷면은 영화 관람 후 직접 별점을 매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티켓을 담은 봉투에 구멍이 뚫려 있어 카드를 담았을 때 앞면의 타이틀을 그대로 노출시킨다.

테넷은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한 미래 세력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한 사투를 그린 영화다. 영화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인셉션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해외 로케이션 사상 역대 최다인 세계 7개국에서 촬영했다.

시그니처 무비 티켓은 이번달 22일부터 소진 시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퍼플렉스G에서 관람 시 사용 가능하다. 구매 후 한 달 이내 사용 시 롯데시네마 VIP 승급금액에 실적이 2배로 반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상영관 입장 시에도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