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퀴즈 풀면 제주도왕복항공권 등 제공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오리온은 10월 15일까지 제주용암수와 과자선물세트,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지역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구매한 후 제품 병에 부착된 넥택이나 팩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에 접속해 미네랄이나 수원지 등 오리온 제주용암수 제품 특징과 관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매주 1등 3명에게는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다섯박스와 오리온 제주용암수 10팩을, 2등 20명에게는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미네랄을 측정해볼 수 있는 미네랄측정기와 오리온 제주용암수 5팩을 증정한다.

8주간 5문제 이상을 맞힌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왕복항공권 2매와 렌터카 48시간 이용권도 제공한다.

오리온은 제주용암수 오리온 별자리 담기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두운 곳에서 불을 끈 뒤 제주용암수 병을 후레쉬에 비춰 밝게 빛나는 제품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4주간 총 53명에게 미네랄측정기, 과자선물세트, 오리온 제주용암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미네랄과 수원지 등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주요 장점을 소개하면서 소비자 여러분께 선물을 드리는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이어지는 폭염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와 함께 건강하게 이겨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