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인·공무원과 국민 저력 믿는다”

김형욱 한국T커머스협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김형욱 한국T커머스협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국T커머스협회는 김형욱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손 씻는 로고와 함께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 위생 준수로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형욱 회장은 최재훈 W쇼핑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김 회장은 ‘한국T커머스협회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T커머스업계가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이봉승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 이사장과 한승주 전라남도상인연합회장, 김민석 서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감사를 지목했다.

김 회장은 “코로나19와 폭우로 인해 힘든 가운데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인·공무원과 모든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T커머스협회 회원사(KTH·티알엔·신세계TV쇼핑·SK스토아·W쇼핑)를 대표해 대한민국 중소기업 중심 홈쇼핑 채널이라는 사명을 갖고 코로나19와 수해로 재난을 입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농수축임산물 생산자들의 판로 확대와 상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