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사진=KT>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에 맞춰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게임사 웹젠과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T는 ‘뮤’, ‘R2’, ‘뮤오리진’ 등을 출시한 웹젠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양사 공동 프로모션의 첫 테마는 올해 상반기 웹젠에서 출시한 ‘뮤 아크엔젤(MU Archangel)’로 정해졌다.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패키지는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장비의 기능을 강화하는 보석 등 한정판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MMORPG로, ‘뮤’ 시리즈 세계관 내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스핀오프 작품이다.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4일부터 KT 홈페이지와 KT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여름 휴가철에도 긴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자 웹젠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