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한화큐셀골프단 김지현 프로가 출연하는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의 페이스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시청소감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싸인모자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은 월 2천500원으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운전자의 형사적 책임과 법률 행정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집중 보장하는 한화손해보험의 온라인 전용 장기보험 상품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김지현 프로의 영상을 보고 페이스북 하단 댓글난에 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한화손해보험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25명을 선발해 김지현 프로의 싸인 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 이벤트와 동시에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의 설계·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화손해보험은 9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해당 운전자보험을 가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마트 또는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며 보험료를 알아보았으나 당장 가입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5천원 상품권을 총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보험 상품도 따라가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을 찾아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모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