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인기 업종 할인율 2배 높여
가맹점 7곳 추가해 선택폭 확대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UNTACT)’와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래티넘)UNTACT PLATINUM’ 2종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많은 5개 업종의 할인율을 두 배로 높였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YES24 북클럽 등이 포함된 영상·음원·전자도서·멤버십·반려동물 업종에서 정기결제 시 기존의 두 배인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기결제 대상 가맹점은 기존 25개에서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렌드, 한솔교육, 윤선생 YES멤버스, 컬리패스, 핏펫박스 등 7개가 추가돼 총 32곳에서 폭넓은 자동납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간편결제 이용 고객을 위해 우리페이도 추가됐다. 우리페이를 더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PAYCO), 카카오페이 5대 간편결제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자동이체 건수가 많은 고객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세트(3명), 피크닉 테이블 세트(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천명)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정기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받은 금액만큼 더블 할인(1회)이 제공되며, 반려동물 멤버십 ‘핏펫(FitPet)’에서 핏펫박스를 정기구독하면 결제 시 4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는 연회비 인상 없이 진행됐으며, 이미 발급 받은 고객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했다”며 “내달에는 ‘카드의정석 UNTACT’를 기반으로 한 실물 없는 디지털 전용 카드도 출시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