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엔지니어링>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31일 서울시 중구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서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 3-1, 3-4·5블록에 지하 8층~지상 27층, 3개동, 총 1천22세대 규모의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아파트 535세대와 도시형생활주택 487세대로 구성되며, 도시형생활주택 487세대가 먼저 분양된다. 아파트는 추후 분양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분양되는 도시형생활주택은 전국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이 조성되는 세운지구는 전체 개발 면적이 43만9천여㎡(약 12만2천평)에 달하는 서울 도심 최대 도시재생사업이다. 이 구역 도시재생사업이 마무리되면 총 1만 가구에 달하는 주거시설과 업무·상업시설이 공존하는 복합 랜드마크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은 세운지구 핵심 지구에 위치 서울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 시설을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서울 사대문 안은 업무환경과 주거환경이 뛰어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지만, 주변에 노후 단지가 많고 새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어 신축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가 많다”며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은 이러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고급 마감재와 고급 인테리어 등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해 서울 중심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5-1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