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매트·노트북파우치’ 등 4종 구성
펭수 그래픽디자인과 경쾌한 색감 담아

라움보야지X펭수 2차 협업 제품 <사진=LF>
라움보야지X펭수 2차 협업 제품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가 펭수와 2차 협업을 진행해 위트있는 펭수 노트북 파우치와 캐리어 커버 등을 선보인다.

LF는 여행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를 통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2차 협업 여행용품을 출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한 협업으로 여행과 함께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2차 협업 제품은 캐리어 커버와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펭수의 밝고 즐거운 이미지를 실감나는 그래픽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으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익살스러운 모습의 펭수 실사진이 빅사이즈로 적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소재로 캐리어를 밀착 보호해주며, 버클식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안전성이 높다.

옐로우와 네이비로 구성됐으며 20인치·24인치용으로 선보인다.

목베개와 안대 세트는 펭수의 헤드셋과 눈코입을 형상화해 재치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극세사 소재를 적용해 포근함을 선사한다.

피크닉 매트는 나들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포인트 제품으로 코팅 처리를 적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매트 주머니가 제공돼 활용도가 높다.

노트북 파우치는 세로형 오픈 방식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며 네오프렌 소재가 충격을 흡수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13인치 노트북용으로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선보인다.

라움보야지는 이번 2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펭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기획한 MD가 직접 출연해 이색 협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2차 협업 제품은 LF몰에서 판매하며 지난 6월 1차로 선보인 협업제품 중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한 파우치와 크로스백도 재입고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