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체지방·허리둘레' 등 개선에 도움
국내최초 카테킨 발포 안정화 기술적용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 핏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를 통해 운동과 함께 대사력을 높이고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피트니스 전용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메타그린 핏은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과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널리 알려진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쓴맛으로 인해 주로 정제 형태로만 섭취해왔다.

그러나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카테킨 발포 안정화 기술을 통해 물에 녹여 운동이나 활동 전후에 섭취 가능한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개발했다.

항산화와 면역,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C와 아연, 칼슘을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클로렐라와 호박씨추출물, 과라나추출물 등을 통해 그린 레모네이드의 맛과 향을 연출했다.

기름진 고열량 식사에 탄산음료 대신 메타그린 핏을 섭취하면 건강한 식이 관리가 가능하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은 이번달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온라인 오픈마켓, 면세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