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포인트와 L.포인트의 '양방향 전환 서비스 구축'

롯데호텔 전환 서비스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전환 서비스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롯데호텔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LH POINT(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와 ‘L.POINT(롯데멤버스 포인트)’의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구축 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LH POINT가 호텔이나 면세점에서만 사용 가능했다면, 앞으로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L.POINT 전환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LH POINT와 L.POINT는 1대10의 비율로 전환된다.

예를 들어 3천 LH POINT는 3만 L.POINT로 전환 가능하고 3만 L.POINT는 3천 LH POINT로 전환할 수 있다.

LH POINT의 경우, 최소 3천 LH POINT(30달러)부터 전환 가능하고 L.POINT는 최소 10 포인트(10원)부터 전환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이번 양방향 전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번달 LH POINT 추첨 이벤트와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포인트전환 시행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각 1만 LH POINT(100달러)를 증정하고 L.POINT에서 LH POINT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5%를 L.POINT로 페이백 해준다.

롯데호텔은 9월 30일까지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리워즈 기존 회원뿐만 아닌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LH POINT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투숙 완료하면 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 시 경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0만 LH POINT(1,000달러), 2등(31명)에게 1만 LH POINT (100달러)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10월 16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LH POINT, L.POINT 양방향 전환 서비스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환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