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네이버 브랜드데이' <사진=퍼시스그룹>
슬로우 '네이버 브랜드데이' <사진=퍼시스그룹>

[현대경제신문 박은영 기자] 슬로우가 7일 하루 동안 인기품목을 최대 37%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슬로우는 이번 기획전에서 JTBC ‘효리네 민박2’에 소개돼 ‘이효리 토퍼’로 주목받은 토퍼 베이직과 토퍼 프리미엄, 토퍼 맥시멈, 토퍼 에어플렉스 등 ‘토퍼 매트리스’ 4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예능 방송 ‘캠핑클럽’에 출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클라우드 베개’와 모션 매트리스’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슬로우는 이어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함께 이날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에서 ‘대신 누워드립니다’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MBC 편애중계 쇼호스트편 우승자 김민국이 슬로우 스타필드 고양점을 직접 방문해 슬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이다.

슬로우는 라이브 방송과 함께 히든 특가 프로모션, 할인 쿠폰 증정 등 이벤트를 제공하며 방송 중 슬로우 제품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30명 추첨) 등 상품을 증정한다.

슬로우 관계자는 “여름철 열대야로 숙면을 취하기 힘든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코자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데이를 통해 슬로우의 철학 ‘느림의 가치’가 담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