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산양유 성분 함유
고영양 성분이 피부에 흡수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2종 <사진=애경산업>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2종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이 약산성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디워시 2종을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를 통해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담은 ‘산양유 바디워시’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였다.

산양유 성분은 단백질과 지방 구조가 모유와 유사하고 우유 지방보다 작은 미세한 지방입자로 고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줄 뿐만 아닌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페이셜 클렌징 폼에 사용되는 밀키 버블 기술을 적용해 순하고 촉촉한 세정을 돕는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편안한 베이비 파우더 향의 ‘산양유 바디워시 오리지널’과 달콤한 마누카 허니 향의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 허니’ 등 2종으로 선보인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여름철 강한 햇살에 피부 속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며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고보습 바디 세정 제품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2종은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