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한개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을 겨냥한 올인원 제품이다.

홍삼에서 유래한 보습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하이드로 락킹 시스템으로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원료인 복령균핵추출물과 지치뿌리추출물이 마스크 착용과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 피부 지질과 유사한 동인비만의 포뮬러로 보습인자와 유효성분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벼운 사용감과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의 남성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며 “끈적임을 싫어하거나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케어하기를 원하는 남성에게 딱 맞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121년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가 독자개발한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가 공통으로 함유돼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