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유지력 높인 프라이머·마스카라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사진=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표현했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기획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와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 컬렉션 ‘L. 픽스 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다.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며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도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다.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을 하며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 강력하게 고정시킨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서 역할 뿐만 아닌 프라이머와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며 립·아이 리무버도 함께 내장했다.

코드글로컬러는 문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줄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돕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