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총 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 등 경품 제공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7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추천 컨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할 수 있고,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2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2명), 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권(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3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NH프로포즈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이용고객에게 유익한 콘텐츠와 맞춤형 금융상품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고객관리 서비스이다.

퀴즈는 총 5문항으로 하루에 한 문제씩 랜덤 출제되며, 하루에 한 번 매일 응모 가능하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 검색창에 ‘농협은행 단골퀴즈’ 또는 ‘단골퀴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NH농협은행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정한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농협은행의 디지털 상품을 쉽고 재밌게 알리고자 단골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