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LG유플러스는 5년 이상 장기 이용 고객 대상 감사 선물 및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매년 6월 30일 기준 5년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기분 좋은 휴가 지원 3종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으로는 GS25에서 비타500(180ml)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정원e샵 40% 할인, 쏘카 이용시 1만원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7년, 10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먼치킨 및 뚜레쥬르 케이크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용방법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입 기간을 확인한 후, U+멤버스 앱에서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최대 3일 내 멤버스 앱으로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LG유플러스는 매주 주말마다 다양한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7월에는 U+멤버십 전 고객에게 기존 대비 2배 이상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를 오랜 기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