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Cheer up Korea!’ 캠페인

<사진=한국GM>
<사진=한국GM>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쉐보레는 7월부로 정부의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이 줄어듦에 따라 그 차액분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차액분 지원 금액은 말리부 70만원, 트랙스 60만원, 이쿼녹스 70만원, 트래버스 80만원이다. 단, 트래버스의 경우 쉐보레가 제공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이용시에만 적용된다.

쉐보레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들이 진행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도 참여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제품과 수량이 한정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등 4개 차종이 그 대상이며, 스파크 1천대 한정 최대 10%, 말리부 디젤 100대 한정 최대 15%, 트랙스 100대 한정 최대 10%, 이쿼녹스 100대 한정 최대 7%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혜택은 개소세 감면 차액 지원 혜택과 중복은 불가능하다.

쉐보레의 이번 차액분 지원과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Cheer up Kor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련됐다.

또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쉐보레는 자사 SUV 구매자들에게 캠핑 아이템을 제공한다.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구매자들은 차량용 그늘막을 받을 수 있으며, 트래버스 구매자는 차량용 그늘막에 더해 에어매트도 받을 수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침체된 경기 회복 노력에 동참하면서도 개별소비세 감면 축소에 맞춰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차량 가격의 최대 15% 지원 등 제공되는 혜택이 큰 만큼, 국내 쉐보레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