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 진행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대한항공은 국내 최초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더블 적립,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달 31일까지 응모하면 다음달 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번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1천원당 1마일이 적립되는 ‘기본 적립’뿐 아니라 면세점, 호텔, 백화점 등 추가 적립처에서 카드 사용시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까지 모두 두 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대한항공은 추첨을 통해 항공권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카드 발급일 이후부터 추첨일 이전까지 카드 사용 누적 금액이 50만원을 넘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대한항공 취항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3명), 2등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 노선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5명), 3등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7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2주에 한 번씩 1천명을 추첨해 1천마일 씩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27일 이전에 ‘대한항공카드’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체 누적 이용금액 100만원 달성 시 카드별로 3천~1만5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특별 보너스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030카드는 3천마일, 070카드와 150카드는 5천마일을 제공하며, 대한항공 우수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는 the First카드는 1만5천마일을 제공한다. 단, 웰컴 보너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제외된다.

응모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모두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