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여자친구 등 출연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LG유플러스는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이하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을 27일 생중계한다.

이번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이 출연한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전체 공연은 U+아이돌Live을 통해 모바일 생중계되며, 이후에는 VOD를 통한 무료시청도 가능하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기념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DVD(10명), 펩시콜라(500명)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며 대규모 공연이 취소되고 있지만 이번 생중계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며 “U+아이돌Live는 차별화된 언택트 공연 중계로 아이돌 팬들이 현장과 다름 없는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