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30주년 기념...세럼 구매시 증정

마몽드 모델이 OiOi 런치백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모델이 OiOi 런치백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마몽드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마몽드는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달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출시한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레드 세럼 구매 시 런치백을 한정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은 이번달 22일부터 일주일 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