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받고 쾌적한 여름 준비하세요”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살균하는 모습 <사진=한샘>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살균하는 모습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은영 기자] 한샘은 여름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의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 홈케어’는 여름철 가장 많이 판매되는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에어컨 케어, 매트리스 케어 등 3가지 서비스를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또 여름시즌 상품 3종 패키지 구매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강도 특수섬유 소재를 사용해 작은 벌레 뿐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등 90% 차단이 가능한 방충망은 이번 행사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는 평형대에 따라 17만원대에서 53만9천원에, 에어컨 케어는 방충망 설치와 함께 구매 시 20% 할인된 6만원대에서 11만원대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 매트리스 케어는 방충망과 에어컨 케어와 함께 구매 시 사이즈에 따라 50% 할인된 2만3천원에서 2만8천5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간 가운데,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이 시작되며 에어컨 위생이 더욱 중요해진다”며 “홈케어를 통해 외부의 먼지와 해충의 집안 유입을 막고, 에어컨 속 찌든 때와 곰팡이 등을 제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