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피규어·문구류 등 판매…“픽사 팬 위해 준비”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 기념 CGV 씨네샵 픽사 상품 기획전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 기념 CGV 씨네샵 픽사 상품 기획전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 씨네샵(CINE SHOP)이 디즈니·픽사의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을 기념해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온워드는 성격과 취향이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 분)과 발리(크리스 프랫 분)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다. 개봉일인 17일 오늘 CGV 예매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도리를 찾아서’ 등 캐릭터 굿즈 신상품 49종을 포함해 총 56종의 픽사 굿즈를 선보인다.

이 굿즈들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23개 CGV 씨네샵과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디&포키와 버즈 2종으로 출시되는 토이 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는 12인치 사이즈로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옮긴 생동감 있는 표정과 포즈가 특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인천, 광교 씨네샵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픽사 캐릭터들이 더해진 문구류도 선보인다. 노트류부터 L홀더, 마스킹테이프, 마우스 패드, 스티커에 각 영화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도 준비돼 있다.

배지, 마그넷, 키링 등 휴대하기에 좋은 각종 잡화류도 굿즈로 탄생했다. 몬스터 대학교의 셜리와 마이클,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토이 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 깜찍한 영화 속 캐릭터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아울러 픽사 신작과 씨네샵 굿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달 31일까지 당일 관람한 온워드 영화 티켓을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 씨네샵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픽사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픽사의 온워드 개봉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애정하는 픽사 캐릭터 굿즈로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