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완화 가능성 샴푸…온라인 기획 세트 선봬

블랙빈 대용량 샴푸 신세계티비쇼핑 론칭 포스터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대용량 샴푸 신세계티비쇼핑 론칭 포스터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브랜드 인기 상품인 블랙빈 샴푸를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선보이고 이번달 18일까지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만개 이상 판매한 브랜드 주력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블랙빈 샴푸를 5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브러시도 담아 온라인 전용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와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담겨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과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며 세라마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멘톨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을 주며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와 함께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두피 세정력과 일시적 모발 인장강도(끊어짐) 개선 효과도 검증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선론칭을 기념해 이번 기획 세트를 신세계티비쇼핑 홈페이지와 이마트몰 오반장에서 32% 할인을 적용한 특별 혜택가인 1만6천9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