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주름개선에 도움…체외 시험관 테스트서 항상화 효과 검증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사진=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리리코스가 크림 수준의 보습과 영양감을 지닌 스킨과 에멀젼을 출시한다.

리리코스는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인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라인은 식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 유사 성분 캘러스를 함유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염생식물 록샘파이어 캘러스 배양 여과물과 바다 정화 식물인 레드 맹그로브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을 담았다.

또한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는 마린 콜라겐과 풍부한 미네랄을 지닌 해양 심층수 등 리리코스의 핵심 원료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해 눈가와 입가, 볼 부위 등의 탄력과 리프팅, 광채, 보습 등 32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체외 시험관 테스트로 항산화 효과도 검증했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은 잘개 쪼갠 오일 입자가 안정적이고 고르게 분포돼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에멀젼은 쫀득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크림 수준의 보습과 영양감을 지녀 스킨과 함께 사용하면 이중 보습 효과가 있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과 에멀젼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