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웨딩 멤버스 론칭 홍보이미지 <사진=한샘>
한샘 웨딩 멤버스 론칭 홍보이미지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은영 기자] 한샘은 예비부부 및 신혼 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를 론칭,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샘 웨딩멤버스’는 6월 5일 이후 결혼하는 신혼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멤버스 가입 신청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웨딩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샘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7월 31일까지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3만원 웨딩 머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가입 즉시 모바일로 전송되며, 12월 31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5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계약 시, 금액에 따라 콜로레 에어프라이어(300만원 이상),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500만원 이상), LG TV와 공기청정기(1천만원 이상) 등 신혼 필수품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하반기 결혼시즌에 맞춰 신혼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와 신혼 부부를 위해 전용 멤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혼수 준비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멤버스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