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여름 상품 제안…위트있는 디자인 10종 선봬

▲ 티엔지티 모델이 티엔지티X파버카스텔 티셔츠를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 티엔지티 모델이 티엔지티X파버카스텔 티셔츠를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 티엔지티(TNGT)가 이종 업종간의 장벽을 깨고 독일 필기구 브랜드인 파버카스텔과 협업한 티셔츠를 선보인다.

LF 티엔지티는 글로벌 필기구 브랜드인 ‘파버카스텔’과의 협업 제품을 LF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차별화된 가치가 있는 여름 컬렉션을 제안하기 위해 진행했으며 세계적인 색감 명가 파버카스텔의 화려한 색과 아날로그 감성을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티엔지티의 파버카스텔 협업 컬렉션은 ‘스케치 프린팅’과 ‘타이다이’, ‘컬러 프린트’ 3가지 라인,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케치 프린팅 티셔츠는 드로잉 펜슬에서 영감받아 제작된 것으로 연필로 낙서한 듯한 프린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티셔츠 색상과 대비되는 컬러풀한 프린팅을 제품 중앙에 배치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타이다이 티셔츠는 60년대 유행했던 홀치기 염색 기법을 적용한 복고풍의 제품이다.

홀치기 염색은 원단 일부를 실로 묶거나 감아서 염색한 후 실을 풀면 묶은 모양대로 무늬가 나타나는 기법이다.

티엔지티는 파버카스텔의 색상표 중 여름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레드와 블루, 그린 색상 등을 적용하고 타이다이 기법을 입혀 물이 번진 듯한 독특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다.

컬러 프린트 티셔츠는 파버카스텔을 상징하는 사진과 그림을 활용해 세련된 감각을 강조한 제품이다.

컬러풀한 파버카스텔 공장 사진과 파버카스텔의 다채로운 색연필로 만들어진 수채화 등을 제품 뒷면에 프린팅해 포인트를 줬다.

이번 협업 제품은 LF몰을 통해 선보이며 가격은 5만9천원이다.

김병준 LF 티엔지티 팀장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파버카스텔과 업종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협업을 기획,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창의적인 상상력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여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며 “어렸을 적 누구에게나 친숙한 파버카스텔을 트렌디한 패션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협업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