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속까지 깨끗한 관리…피부자극테스트 완료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사진=애경산업>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이 풍성한 미세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포인트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순도 99% 비타민C 함유해 밝은 피부 연출과 함께 미세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와 오렌지, 레몬, 라임, 사과, 포도 추출물로 이루어진 ‘비타민 콤플렉스’를 담았다.

상쾌한 세안으로 맑고 생기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포인트만의 기술력인 ‘포어 퓨리파잉 시스템’을 적용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세안 시 클렌징 폼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주면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와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를 함유해 상쾌한 클렌징은 물론 맑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롭스와 랄라블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파크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