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에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빙그레는 다이어트용 신제품 ‘비바시티 슬림케어 나이트’(사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바시티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신제품의 주원료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도의 4천년 전통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사용되던 허브다.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미국과 유럽, 캐나다 등지에서도 특허를 받았다.

다른 주원료인 L-테아닌은 안정감을 유도하는 알파파를 발생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다이어트 중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슬림케어 나이트는 브이라인과 아쿠아블루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과 L-테아닌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브이라인은 부원료로 호박농축분말, 병풀추출물을 추가로 사용했으며 아쿠아블루는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가 있어 소비자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빙그레는 슬림케어 나이트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림케어 나이트 구매 시 비바시티 스틱젤리 체험키트(3입)을 증정하고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쇼핑몰 지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슬림케어 나이트는 체중 조절과 스트레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신제품을 통해 비바시티 인지도 제고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