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남성용 상품 구성…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

유니클로 모델이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모델이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유니클로가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해 패션 브랜드인 띠어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이번달 26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에 속한 띠어리는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X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반영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타일을 구현한다.

유니클로의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띠어리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4개의 남성용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뛰어난 착용감을 지닌 ‘에어리즘’ 소재로 만든 2가지 디자인의 폴로 셔츠는 고급스러운 모던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감탄 팬츠’에 릴랙스 감성을 더한 ‘감탄 이지 팬츠’와 ‘감탄 이지 쇼츠’도 함께 출시한다.

유니클로X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이번달 26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