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서 채취한 쑥 담아…수분 라인 3종 구성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사진=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여름철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좋은 수분 라인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예화담의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쑥딩 수분 라인’은 쑥과 수딩의 합성어로 6~8월 사이 경북 영천에서 채취한 여름쑥 성분을 담아 봄부터 여름철까지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다.

대표 제품인 ‘쑥딩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사철쑥 성분을 담았으며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어성초와 수련 성분을 더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는 ‘쑥딩 수액’과 ‘쑥딩 유액’도 함께 출시해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쑥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쑥 성분을 함유한 진정 수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을 위해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청량감 있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