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6석 대형 매장…29일까지 오픈기념 할인이벤트

서울 서초구 서초동 창고43 교대점 <사진=bhc>
서울 서초구 서초동 창고43 교대점 <사진=bhc>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bhc는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창고43 교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날 bhc는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대점 오픈식을 열었다.

창고43 교대점은 총면적 900㎡에 296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으로 교대역 7번 출구에 바로 인접해 있다.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식사와 미팅이 될 수 있도록 독립적인 공간인 룸이 13개 마련됐다.

또 고객들이 편안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와 아이언을 조화시켜 감각적이고 세련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창고43은 인근 직장인을 적극 공략해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창고43은 교대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점심메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메뉴는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이다. 이번달 29일까지 메뉴별로 100개에 한해 30% 할인판매한다.

송연우 bhc 직영사업본부 상무는 “교대점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창고43만의 특별한 한우를 맛볼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우리 한우의 참 맛을 알리는데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