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텐트·매트 무료 이용 가능…크로와상·샌드위치 등 바스켓 제공

폴 인 피크닉 세트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폴 인 피크닉 세트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야외에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야외 활동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화창한 날씨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했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의 여유로운 주말 호캉스를 누리며 야외에서 전 연령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마련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인디언 텐트 간의 거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치해 안심하고 휴식할 수 있다.

피크닉 바스켓도 제공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와상과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 등으로 준비했다.

여기에 피크닉 메뉴와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다음달 5일부터 28일까지 금~일요일 한정으로 운영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 31만원부터다. 피크닉 세트는 1박 투숙에 1회 제공하며 체크인 당일에 한해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크닉을 즐긴 후 객실에서 체크인은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