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당 99만원 '수퍼' 패키지 고객에 추가 항목 증정"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 '수퍼'로 시공한 거실 모습 <사진=한샘>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 '수퍼'로 시공한 거실 모습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박은영 기자] 한샘은 내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리하우스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하우스패키지 ‘수퍼’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샘닷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 후에는 가까운 한샘 매장으로 안내를 받게되며 이후 리하우스 디자이너에게 실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 ‘수퍼’ 패키지는 타 상품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 건자재 제품을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 된 이 상품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3개월만에 상담 신청 건이 200%가량 증가하기도 했다.

3D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사용해 리모델링 공사 후 가상모습을 살펴보는 것도 가능하다.

또 집에 거주하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공사 상품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현관장·중문 패키지와 도어·중문 패키지, 욕실 패키지 등이다.

특히 욕실은 한샘이 개발한 벽자재 ‘휴판넬’과 미끄럼 방지 엠보싱 처리가 된 바닥소재 ‘휴플로’를 사용해 하루만에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수퍼’는 대중적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 조합으로 모던 스타일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패키지 상품”이라며 “온라인에서 상담신청만 가능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리모델링 공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