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한 개념과 방식을 쉽게 알려주는 온라인 ‘요기요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기요클래스는 요기요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오프라인에서 열던 클래스를 지난 3월부터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요기요클래스는 손익관리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구성됐다.

요식업 전문가 박진우 외식경영학 박사가 손익개념부터 손익계산, 수익계산법까지 사장님이라면 꼭 알아야 할 손익관리법에 대한 노하우와 운영지식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달 25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되며 1부는 우리매장 손익계산법, 2부는 우리매장 수익개선법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된다.

수강은 25일 오후 1시 30분 요기요 사장님포털을 통해 안내되는 온라인 생중계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서비스운영본부장은 “요기요는 사장님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매달 다양한 주제의 무료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클래스를 통해 경기불황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큰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