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먹이 역할…유익균 증식과 배변에 도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아워홈은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사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산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락토올리고당(3천500mg)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가 함유돼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락토올리고당은 국내산이며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연구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개발한 생유산균을 사용했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연과 항산화를 돕는 셀렌 성분도 포함하여 기능성을 강화했다.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한 포에 하루 권장 섭취량을 담았다. 하루 1회 한 포를 식전이나 식후 섭취하면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천연 레몬라임맛을 더해 섭취에 부담이 없다. 실온에서 18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위산이나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한 유익균은 장내에서 효과적으로 증식하여 건강한 장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주면 효과는 배가 된다.

신제품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5월 한달간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신제품과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아워홈 지리산수 묶음 세트상품 6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