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로 제품 완성도 높여…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결 유지

에뛰드 뉴 피지쏙 라인 <사진=에뛰드하우스>
에뛰드 뉴 피지쏙 라인 <사진=에뛰드하우스>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에뛰드가 지성과 복합성의 피부 고민에 맞춘 베이스 제품 4종을 출시한다.

에뛰드는 유분에 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뉴 피지쏙 라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에뛰드는 8개월 전부터 모공과 피지 고민이 있는 소비자 400명을 선발해 263일간 ‘국민비엠 챌린지’를 진행했다.

진정한 지〮복합성 피부 타입의 국민비엔이 제품 개발 컨셉부터 시제품 테스트에 참여해 직접 써보면서 내용물을 개선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복합성 피부 고민에 맞춰 4종으로 구성했다.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는 모공과 요철을 깔끔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며 ‘피지쏙 T존 베이스’는 T존과 같이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곳에 유분 방지막을 형성해준다.

‘피지쏙 파우더’는 가볍고 투명한 미세 파우더로 화사하면서도 끼임없이 오랜시간 보송함을 유지시키며 ‘피지쏙 팩트’는 피지와 유분만을 잡아주는 미네랄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피지 쏙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11일부터 올리브영에서는 50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인 남욱과의 콜라보 기획 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기획 세트는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 본품과 피지쏙 티존 베이스, 피지쏙 포어프라이머 샘플 등으로 구성해 상당가 대비 약 60% 할인한 9천800원에 판매한다.

피지쏙 라인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기타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