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캠페인.."건강한 집밥 생활 제안"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제일제당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함께 이겨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우선 국민 응원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더마켓 국민 응원 쿠폰 페이지에서 ‘함께 이겨내요’라는 문구를 입력하면 선착순 5천만명에게 쿠폰 3종을 증정한다.

쿠폰을 활용해 햇반과 비비고 등 CJ제일제당 대표 브랜드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국민 응원 기획전도 펼친다.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식문화 확산에 초점을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국민 응원 릴레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리 국민 모두가 ‘슈퍼 히어로’라는 콘셉트로 개인 SNS에 주변의 슈퍼 히어로를 소개하는 소셜 마케팅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CJ더마켓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우리 사회에 희망적인 메시지들을 확산해나갈 예정”이라며 “내식(內食) 트렌드 확산에 맞춰 집밥족에게 건강한 집밥 생활을 제안할 수 있는 서비스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