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기술연구원에서 개발…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우더 입 프라이머인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개발해 이번에 선보인 해당 제품은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반죽 제형의 프라이머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모공과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기존 액상형 프라이머 제품은 양 조절이 어렵고 화장이 밀리는 등의 단점이 있었는데 이번 신제품은 전용 브러시를 사용해 양 조절이 쉽고 가벼우면서 밀리지 않게 피부에 바를 수 있어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지 않는다.

또한 이 제품은 흡유 파우더를 활용해 피부의 유분을 잡아주며 톤업 효과도 지녔다.

메이크업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커버와 피부결 개선, 유분 컨트롤 및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이 향상되었고 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