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일상 속 편안한 착용 가능한 제품 구성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 포스터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홀리데이위크 포스터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유니클로가 황금연휴에 코로나19로 집에서 휴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실용성도 지닌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이번달 3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휴 시즌까지 연장됨에 따라 올해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홀리데이 위크는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성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유용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겸비한 ‘포켓터블 유브이 컷 파카’와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 남성용 ‘드라이 이엑스 크루넥 반팔 티셔츠’ 등 에슬레저 웨어 제품들이 포함됐다.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와 함께 인기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며 남성용 ‘감탄 팬츠’와 함께 비즈니스웨어 아이템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도 선착순 증정한다.

온누리 상품권은 지역 제한없이 전국 전통시장 및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 위축으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를 담았다.

또 온라인 스토어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회용 쇼핑백 사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면 100%로 만든 오리지널 에코 프렌들리 백을 증정한다.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품목과 할인가격은 이번달 30일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