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거친 에센스…수지 뷰티 아이템도 함께 증정

랑콤 모델 수지가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로레알>
랑콤 모델 수지가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로레알>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랑콤이 이번달 30일부터 봄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랑콤은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에센스’와 ‘뗑 이돌 파운데이션’을 특별한 구매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의 115ml 대용량 버전을 선보인다.

기존 용량 대비 30%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15ml 버전 구매 고객들에게 정가 12만원의 항산화 앰플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기존 항산화 성분이 담긴 고농축 앰플로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이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꿔준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5년간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거쳐 탄생한 에센스다.

랑콤의 기존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에센스에 담긴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를 활성화시킨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랑콤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정가 4만4천원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2 루비퀸 정품을 증정한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보송한 세미 매트 제형으로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랑콤 뮤즈인 수지가 애정하는 뷰티 제품인 ‘이쁜 컬러 파데’로 알려져 있다.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첫 구매 고객 대상 15% 할인 및 구매 고객대별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9만원 이상 구매 시 환절기 탄력 업그레이드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압솔뤼 라인 4종 여행용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위 일정 금액대별 사은품은 할인 후 최종 결제를 기준으로 제공해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