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럴 컬러·얼쓰룩 반영해 제작…여름까지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

지유 모델이 세트업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지유 모델이 세트업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지유가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봄 세트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유는 완연한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링의 가능성을 무궁무진하게 넓혀주는 ‘세트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지유가 선보이는 세트업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이지적이며 우아한 느낌을 연출한다.

뉴트럴 색상과 얼쓰(Earth) 룩을 반영한 재킷과 셔츠,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에어리 셔츠’는 여름 시즌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며 이지 케어 소재로 세탁 후에도 쉽게 주름지지 않아 관리하기 쉽다. 가격은 1만4천900원이다.

에어리 셔츠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해 함께 세트로 연출하기 좋은 ‘드로스트링 릴랙스 와이드 팬츠‘는 2만9천900원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A라인 티셔츠’와 ‘저지 스트레이트 팬츠’ 등도 세트로 연출하기 좋다.

또 봄 시즌부터 여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은 4만9천900원이며 함께 연출 가능한 ‘웨이스트 벨트 하프 팬츠’는 1만9천900원이다.

지유 세트업 컬렉션 제품들은 지유 롯데월드몰점과 지유 롯데몰 수지점, 지유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지유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