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마사지기·정수기 등 방송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렌탈 상품을 소개하는 ‘우리집 행복예약 원데이’ 특집방송을 26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날 오후 9시 40분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를 소개한다. 100% 이태리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졌고 천연라텍스 통 몰드 두께를 20cm로 만들어 특별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오후 7시 15분에는 기기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LED복합복부관리기 ‘슬리미’를 방송한다.

2020년형 신제품으로 기존 슬리미플러스에서 LED개수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뉴 슬리미플러스나 슬리미라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달 깊이가 다른 네가지 복합파장과 섬세한 진동이 적용돼 부드럽게 복부를 마사지한다.

슬리미 트위스터 기기도 함께 있어 집에서도 쉽게 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오후 3시에는 SK매직 직수관 정수기를 방송한다. 방송제품은 2시간마다 UV LED로 살균하는 UV 자동 코크살균 시스템을 갖춘 SK매직 스테인리스 직수관 정수기와 일반 미니정수기 등 세가지다.

오후 6시 15분에는 소비자 만족 1위 음식물쓰레기 분쇄처리기인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맷돌 분쇄와 미생물 분해의 2중 방식으로 잔여물을 처리할 걱정이 없고 뚜껑 방식으로 안전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 가능하다. 싱크대 하부에 설치가 어려울 경우 추가금액 없이 별도형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NS홈쇼핑은 이날 특집방송을 통해 상담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각의 특집방송에서 실시간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자동응모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족들이 집에서 편안하고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아이템을 소개한다”며 “방송 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도 확인하고 총 500만원의 백화점상품권 당첨 행운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