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숙련 최고 레벨 확장도 진행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테라 클래식’에 ‘신화’ 등급 코스튬 진급 시스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23일 진행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화’ 등급 코스튬은 희귀, 서사, 전설 등급에 이은 ‘테라 클래식’ 최고 등급 코스튬으로, 업데이트 이후 획득하는 ‘전설’ 코스튬에 특수 진화 재료를 사용해 ‘신화’ 등급 진급에 성공하면 캐릭터 외형의 변화와,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월드보스’ 도전 길드 중 1~3위 길드 보상 또는 PK(Player Killing) 지역, 잡화점 내 ‘코스튬 교환 상점’ 등에서 특수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600레벨로 확장하고, 숙련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70레벨로 상향 조정했다.

‘용맹의 아레나’ 플레이 타임도 3분으로 축소했으며, ‘명예의 아레나’ 매칭 준비 시간을 10초로 단축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다이아’, ‘강화 가속 상자’, ‘펫 성장 지원 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황금 연휴 기념 7일 출석 이벤트, 일정 개수의 ‘레드다이아’를 소모한 이용자에게 특정 비율의 ‘레드다이아’를 다시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다.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보스레이드’도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하루 2회씩 던전에 참여해, 보스에 입히는 피해도에 따라 ‘골드’, ‘보석 도안’, ‘보석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테라 클래식’의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