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온라인 편집몰…경품이벤트도 실시

아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아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 아우가 이번달 공식 론칭한 기념으로 100원 상당의 의류 증정이 담긴 오픈 이벤트를 연다.

LF ‘아우’는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당신의 조언자 어드바이저투유(Adviser to U)의 약자인 아우는 30~40대 남성들을 위한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남성 패션 온라인 편집몰로 지난 12월 사전 론칭 후 이번달 공식 론칭했다.

단순히 제품을 나열하는 일반적인 쇼핑몰 형태에서 탈피해 남성 패션에 관한 최신 트렌드와 노하우를 전달한다.

아우는 스타일파인더(Style Finder)를 활용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파인더는 원하는 스타일링을 해시태그로 찾아주고 상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안내하는 쇼핑가이드로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 지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타일파인더에서 ‘EVENT:같은걸로주세요’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선호하는 스타일링 사진을 클릭한 후 응모권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1등(10명)에게는 패션 인플루언서가 스타일링한 1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증정한다.

2등(20명)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티셔츠를, 3등(100명)에게는 커피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즉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1만원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우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