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어퓨 등 190여개 브랜드 판매…쉽고 빠르게 검색 가능

마이눙크닷컴 웹페이지 <사진=에이블씨엔씨>
마이눙크닷컴 웹페이지 <사진=에이블씨엔씨>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미샤와 어퓨 등과 함께 국내외 190여개의 브랜드를 담은 종합 화장품 몰을 연다.

에이블씨엔씨는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눙크닷컴은 미샤와 어퓨,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과 함께 국내외 190여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이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로 통합해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마이눙크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과 제품 속성별 검색 기능을 제공해 카테고리 별, 브랜드 별 제품 열람이 가능하다.

매일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화장품을 추천하는 ‘매거진’, 브랜드 별 행사 소식을 전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눙크’도 함께 선보인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미샤, 어퓨, 눙크 매장 등을 방문해 매장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단골 매장으로 설정되며 단골 매장 설정 고객에게는 손소독제 등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 단골매장 설정을 통해 향후 매장 직배송과 매장 재고 검색 등 오투오 서비스의 품질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이눙크닷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가입 후 첫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3천 포인트까지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매일 50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부문장은 “마이눙크닷컴과 눙크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통합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알찬 콘텐츠로 편리성은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하는 화장품 쇼핑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