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기념 출시…롯데호텔베어와 사진촬영시 경품

롯데호텔베어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베어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롯데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해피키즈데이 패키지를 출시하고 롯데호텔베어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연다.

롯데호텔은 이번달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키즈데이’ 패키지와 함께 가족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롯데호텔베어와 사랑스러운 추억 만들기’다.

롯데호텔베어가 올해 유니폼을 입은 호텔리어로 등장해 호텔 곳곳에서 일하고 있는 롯데호텔베어와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롯데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롯데호텔베어와 사진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서울이엑스타워 그랜드디럭스룸 1박 숙박권 (르살롱 2인 포함), 롯데호텔서울, 월드 라세느 2인 식사권, 시그니엘 배스로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와 함께 가정의 달을 즐길 수 있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는 롯데호텔서울과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과 조식 3인 (성인 2인, 어린이 1인), 롯데호텔 베어 인형 1개 등이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며 호텔별 특색 있는 추가 특전을 포함했다.

상기 패키지 모두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어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