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피부 온도 낮춰…미세먼지 세정 테스트 완료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사진=애경산업>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이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워시를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한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을 돕는다.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했으며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실리콘과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부하게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히알루론산 등 5가지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진정성분을 함유해 남성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아르간커넬 오일 등 3가지 모발두피케어 성분과 소나무 추출물 등 3가지 체취관리 성분도 함유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헤어와 얼굴, 바디 등의 세정뿐만 아닌 미세먼지 제거까지 도와주는 올인원 제품이다”며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쿠팡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