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제·핸드워시 등 구성…에탄올로 유해세균 99.9% 제거

해피바스 브이 프로텍트 안심 손 소독제 겔 <사진=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브이 프로텍트 안심 손 소독제 겔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녹차 카테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해피바스 브이 프로텍트 라인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온 가족 건강을 위한 99.9% 안티 박테리아 효과로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해피바스 브이 프로텍트(V-PROTECT) 라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브이 프로텍트 ‘안심 손 소독제 겔’은 70% 에탄올 함량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식약처 신고 의약외품이다.

라임향이 손 소독제 특유의 강한 에탄올 향을 잡아주며 자연 유래 성분인 녹차 추출액과 알로에 베라 등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심 손 소독제 겔은 휴대가 편리한 45ml 소용량과 400ml 대용량 2가지로 구성했다.

브이 프로텍트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향균력 99.9%의 효과를 검증했다.

트리클로산 등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안심하고 손을 씻을 수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인 편백수, 녹차 카테킨, 유칼립투스 등을 함유해 개운한 페퍼민트 향을 낸다.

또 미세 거품형 펌프 용기가 거품을 빠르게 생성해 편리한 위생 관리를 돕는다.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250ml·500ml 2종과 리필형 파우치 200ml·400ml 2종으로 구성됐다.

해피바스 브이 프로텍트 안심 손 소독제 겔과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 몰, 아리따움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