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양치위한 부모지도용 칫솔…"올바른 치아 관리 도울 것"

2080 헬퍼 칫솔 2종 <사진=애경산업>
2080 헬퍼 칫솔 2종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이 부모와 아이의 편안하고 올바른 구강 관리를 도와주는 2080 헬퍼 칫솔을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아이의 서툰 양치를 꼼꼼하게 도와주는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인 ‘2080 헬퍼 칫솔’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2080 헬퍼 칫솔은 부모가 아이 양치를 시킬 때 겪는 어려움에 착안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한 양치를 위해 개발된 부모지도용 칫솔이다.

어른의 도움이 필요한 영아부터 스스로 칫솔질을 하지만 마무리 양치가 필요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80 헬퍼 칫솔은 입 안쪽까지 부딪힘 없이 쉽고 편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3mm의 슬림 헤드를 적용했다.

46mm의 길고 얇은 칫솔목을 적용해 충치가 생기기 쉬운 아이의 어금니 안쪽 깊은 곳까지의 깨끗한 양치를 돕는다.

또 어른이 칫솔을 편하게 잡고 손가락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도록 칫솔대 중앙부에 인체공학적 치대도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2080 헬퍼 칫솔은 파스텔 그린과 파스텔 핑크색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첫 양치 습관이 평생의 치아건강을 좌우하는 만큼 ‘2080 헬퍼 칫솔’은 어릴 때부터 치아를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2080 헬퍼 칫솔은 G마켓과 쿠팡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